반응형

가습기 추천 TOP 5 순위 및 제품 특징

가습기 추천 순위 특징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공기가 건조해지며 저희 피부에 악영향을 끼치게 되고 있는데요. 집에 있는 시간 건조함에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래에서 가습기 TOP 5 순위와 특징을 확인해볼까요?

가습기 추천 순위 5위

샤오미 디어마 DEM-ST636

가습기 / 초음파식 가습 / 추천 사용처 : 큰 방 /

 

[가습] 물탱크용량: 4.5L / 최대 분무량: 280cc / 연속 가습 시간: 16시간 / 분무 구: 1개 /

[편의] 간편세척 / 360도 회전 / 상부급수식 / 분무량 조절 / 자동 습도 조절 / 

 

[부가] 습도디스플레이 / 타이머 / 터치식 조작부 /

[기타] 소비전력: 28W / 활성탄필터 / 탈취기능 / 소음: 36.5dB / 이동 손잡이

 

쉽고 편리한 급수 방법

물탱크로 물을 받지 않고. 뚜껑을 열어서 물을 채우는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 중이거나 전원을 끄지 않아도 물을 넣을 수 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

사용자에게 정확한 습도를 수치로 보여주며, 주변 환경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분무량, 수면모드, 12h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LED 디스플레이가 꺼집니다.

 

수면모드

디어마 가습기는 수면모드 기능을 탑재하여, 조용한 수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개방형 물탱크 편리한 세척 방법

가습기를 자주 사용하면 내부에 물 때 등 이물질이 생길 수 있는데요. 뚜껑을 열고 세척하면 됩니다. 개방형 물탱크의 길이는 약 212mm이며 손을 넣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스펀지 필터 & 활성탄 필터

물탱크 내에 스펀지 필터와 활성탄 필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모발, 먼지 등 이물질을 여과할 수 있습니다.

 

4.5L 대용량

디어마 가습기는 4.5L 물탱크를 탑재하여 생수(250mL) 18병에 상당하는 양을 넣을 수 있어서 한 번의 급수로 16시간 동안 촉촉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280mL/h 분무량 대용량 물탱크

디어마 가습기는 초음파를 이용하여 물 입자를 쪼개어 수증기를 발생시키는 방법으로 전력 소모가 낮으며 수분량은 풍부합니다. 280mL/h로 분무하며 360도 회전할 수 있습니다.

 

3단계 분무량 12h 타이머

계절, 환경 및 기분에 따라서 분무량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근무, 독서, 집에서 12h 타이머를 사용하면 전원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36.5dB 저소음 가습

예민한 당신을 위하여 소음을 줄이는 내부 구성을 이용하여 저소음 가습효과를 제공해드립니다. 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가습기 추천 순위 4위

신일산업 SUH-PJF40KP

가습기 / 초음파식 가습 / 추천 사용처: 큰 방/

 

[가습] 물탱크 용량: 4.0L / 연속 가습 시간 : 14시간 / 분무 구: 1개 /

[편의] 상부급수식 / 물 없음 알림 / 분무량 조절 /

 

[부가] 다이얼식 조작부 /

[기타] 소비전력: 30W

 

4L 대용량 물통

4L 대용량으로 최대 14시간 연속 가습이 가능합니다.

 

완벽 세척 가능한 구조

분리가 가능한 구조로 완벽 세척이 가능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생적이고 깨끗한 가습

물에 닿는 모든 부분이 손쉽게 분리 가능하여, 물때나 세균을 남기지 않고 세척이 가능합니다.

 

다이얼식 조작 방식

전원 ON / OFF부터 분무량 조절까지 다이얼 하나로 한 번에 조작할 수 있습니다.

 

상부급수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상부 급수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초저음 초절전으로 편안한 잠자리

최저 소음으로 어디서든 방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30W 전력으로 전기요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

세련된 화이트의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의 조화로 침실, 사무실, 병원 등 가습기가 필요한 다양한 장소에 잘 어울립니다.

 

 

가습기 추천 순위 3위

샤오미 스마트미 가습기 CJXJSQ02ZM

가습기 / 자연가화식가습 / 추천 사용처: 큰 방 /

 

[가습] 물탱크 용량: 4.0L / 최대 분무량: 240cc / 연속 가습 시간: 8시간 / 분무 구: 1개 /

[편의] 간편 세척 / 상부급수식 / 물 없음 알림 / 분무량 조절 / 수면모드 /

 

[부가] 스마트폰 제어 / 물 부족 전원 차단 / 

[기타] 소비전력: 8W / 상전 하수 분리식 설계 / 소음: 34.3dB / 터치 조작부 / 개방식 물통 / 온습도 감지센서/ 3단 가습량 조절

 

증발 가습

스마트미 천연 가습기는 증발 원리를 이용하여, 풍부하고 촉촉한 공기를 선사하며, 가습 성능 또한 분무형 가습기에 비해 뒤쳐지지 않습니다.

 

36장의 플레이트

스마트미 천연 가습기는 균등한 간격이 있는 36장의 증발 가속 플레이트로 회전 중 물에 닿을 수 있는 2㎡의 초박만 워터 플레이트를 이용하여 공기와 함께 더욱 빠르게 기화하여 시간당 240ml의 높은 물의 증발을 제공합니다.

 

상하단 분리 방식 설계

스마트미 천연 가습기는 상단에서 전기가 흐르도록, 하단에는 물이 흐르도록 물탱크와 전기 부품을 분리되게 설계하였으며 본체와 물탱크가 분리될 경우 위치 센서가 동작하여 가습기의 작동을 자동으로 멈추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백색 가루가 없는 자연 가습

스마트미 가습기가 증발하는 과정에서 물 속에 있는 칼슘과 마그네슘 이온, 불순물 등이 물 분무로 인하여 사방으로 흗어져 바닥이나 가구에 백색 가루가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저전력 저소음

스마트미 천연 가습기는 최저 소음 치는 34.3dB에 불과하며, 직류 브러쉬리스 모터를 사용하여 강력한 기류를 만들어 내는 동시에 하루 종일 사용하여도 8w의 저전력으로 촉촉한 공기의 공급을 약속합니다.

 

간편한 물 보충

작동 중에도 편리하게 물을 보충할 수 있으며, 수위 감지 센서가 자동으로 물의 깊이를 감지하여 패널에 수위를 표시하여 현재 수위를 나타냅니다.

 

자동 증발로 악취 해소

수위가 늦은 경우, 지속적으로 8시간 가동되며 자동으로 물을 증발시켜 악취의 발생을 차단합니다.

 

올인원 방식의 정전 용량

표시와 작동 버튼을 일체화하여 직관적인 조작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4L 초대형 워터 탱크

프리미엄급의 성능으로 하루 밤을 촉촉하게.

 

개방식 워터 탱크로 손쉽게 세척

약 1Kg의 경량형 워터 탱크로,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세척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스마트한 APP

스마트미 천연 가습기는 미홈 APP의 스마트 기능을 이용하여 온도와 습도 감지센서, 그리고 수위 감지센스를 통해 작동하고 있는 실내의 습도와 온도 그리고 수위의 변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습기 추천 순위 2위

듀플렉스 DP-9990UH

가습기 / 초음파식 가습 / 추천 사용처: 큰 방 /

 

[가습] 물탱크 용량: 4.0L / 최대 분무량: 300cc / 연속 가습 시간: 16시간 / 분무 구: 2개 /

[편의] 간편 세척 / 360도 회전 / 상부급수식 / 물 없음 알림 /

 

[부가] 다이얼식 조작부 /

[기타] 소비전력: 35w / LED 표시등

 

완전 분리형 구조

완전 분리형 가습기는 물통을 세척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진동자와 수위센서까지 한눈에 보이게 분리되며 구석구석 속시원하게 청소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로만 통세척

컵을 씻듯이 세척이 간편하도록 디자인되어 위생 및 안전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물통 뚜껑이 완전 분리되며, 진동자, 노즐 등 모든 부분이 분리되어 세척 가능합니다.

 

이동하기 편리한 손잡이 디자인

 

대용량 물통을 세척하기 위해 이동하기 편리하도록 내부에 접이식 손잡이를 추가했습니다. 뚜껑을 덮으면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되어서 더욱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부급수

물 부족시 사용 중에도 물 보충이 가능하여 전원을 켜고 끄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투입구가 넓어 뚜껑만 열어주면 손쉽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4L 대용량 물통

4리터의 물탱크로 따라올 수 없는 가습 시간을 제공합니다. 번거롭게 자주 보충할 필요 없이 한 번에 오랫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최적의 습도

시간당 항상 일정하게 최대 300ml의 물을 분사해 연속 16시간 동안 작동 가능하며 최상의 습도를 만들어 촉촉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이얼 컨트롤

간편한 다이얼식 스위치로 가습량과 전원 On/Off 가 편리합니다. 정상작동일 시 녹색불이 들어오고, 물이 부족하면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듀얼 노즐 360도 방향

360도 회전이 가능한 듀얼 노즐로 풍부한 가습량과 편리성을 한 몸에 담았습니다. 실내에서 작동 시 빠른 시간 안에 공기 중으로 수분이 확산됩니다.

 

35W 저전력, 저소음 모터

소모전력 35W로 경제적이라 걱정 없이 오래 틀어놓을 수 있으며, 고주파 진동자에 의한 초음파 방식으로 가열식 가습기보다 조용하고 안전합니다.

가습기 추천 순위 1위

위닉스 올바른 가습기 WLTE750-JKK

가습기 / 복합식 가습 / 추천 사용처: 큰 방 /

 

[가습] 물탱크 용량: 7.5L / 최대 분무량: 400cc / 연속 가습 시간: 120시간 / 분무 구: 1개 /

[편의] 간편 세척 / 360도 회전 / 상부급수식 / 습도 설정 /

 

[부가] 무드등 / 습도 디스플레이 / 타이머 / 물 부족 전원 차단 /

[기타] 소비전력: 90W / 이동식 손잡이 / 청소 알람 기능 / Wam&Cool모드 / 크기(가로 x 세로 x 깊이): 270x370x215mm

 

7.5L 대용량 물통

7.5L 대용량 물통은 하루 한 번 물 보충으로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Warm Mist 작동 시 최대 시간당 400cc까지 풍부한 가습이 가능합니다.

 

안심가습 LightCel 청정가습

위닉스만의 앞선 UV+ LED 기술로 인체에 유해하지 않도록 물을 살균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ightCel 살균 시험 결과

시험 방법

시험 균을 37±1℃, 48시간의 조건으로 배양 후 UVC-LED 램프를 배양액에 침수시켜 1시간 동안 노출시킨 후 세균 감소율 측정

시험 결과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 폐렴간균, 살모넬라균 99.99% 감소

 

인증기관

국제인증기관 인터텍(Intertek)

 

WARM MIST

차가운 공기가 걱정되는 아기, 호흡기가 예민하거나, 피부에 보습이 필요하다면 따뜻하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채워주세요. 

 

*수조 부의 물을 약 50℃ 까지 가열 후 식혀서 토출 하는 방식으로 보다 안전하고 풍부한 가습이 가능하며, 실제 토출 되는 분무의 온도는 실 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년 무상 품질보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시 구매일자로부터 2년간 무상 품질보증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중심 설계

이용상의 작고 세심한 디테일을 살려 공간의 조화뿐만 아니라 편리함까지 담았습니다.

 

빌트인 손잡이

편리하게 물통을 옮길 수 있도록 설계된 빌트인 손잡이

 

편리한 상부 급수

간편하게 상부 탑 커버를 열어 물탱크에 급수할 수 있습니다.

 

자동 꺼짐 기능

제품에 물이 부족할 시, 자동으로 제품의 전원이 꺼져 사용자와 제품을 보호합니다.

 

청소가 간편한 넓은 탑 커버

물을 채울 때, 제품을 청소할 때 좀 더 편리하도록 탑 커버를 넓게 디자인하였습니다.

360도 트윈 노즐

360도 회전이 가능한 트윈 노즐로 구석구석 빈틈없는 수분 공급이 가능합니다.

 

무드 라이트

무드 라이트 기능을 통해 모두가 잠든 밤에는 편안한 숙면을 도울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

감각적인 라운드 디자인으로 어떠한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룹니다.

 

쾌적하고 편리한 실내 습도 유지를 위한 부가기능

가습량 5단계 조절 / 목표 습도 설정 / 타이머 기능

 

가습량 5단계

가습량을 5단계로 조정하여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실내 습도를 유지하세요.(MIN 1-2-3-4-5 MAX)

 

목표 습도 설정

목표 습도를 설정하여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 적정 습도를 유지하세요.(40%-45%-50%-55%-60%)

 

타이머 기능

잠잘 때나 외출 시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놓으면 제품이 자동으로 OFF 되어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